2017년 11월 기도편지 _ 수마트라 > 커뮤니티 | 선교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구 경산중앙교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선교게시판

2017년 11월 기도편지 _ 수마트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12 19:07 조회343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4: 6-7) – 아멘.

 

먼저 인도네시아 이슬람 땅의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해 주신 담임 목사님. 그리고 경산중앙교회 믿음의 동역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1015-28일까지 2주간 OCOS(One Class One School) 학교 설립자 연수 과정을 잘 수료하고, 113일 부산 김해 공항을 통해서 인도네시아 메단으로 무사히 잘 들어왔습니다. 짧은 일정이라서 인사도 못 드리고 바로 인도네시아로 들어왔습니다.

모든 일정 가운데 함께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기도로 함께 해 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주 안에서 서로 합력하여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쁘신 뜻을 이루어 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몇 가지 당면한 기도 제목들과 선교지 소식을 함께 올려드립니다.

함께 기도의 손을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박명숙 권사님이 헌물하신 슬러시 머신이 DHL을 통해서 인도네시아 메단에 들어왔습니다. 지금 통관 중인데, 이번 주간에 물건이 관세 없이 통관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슬러시 머신을 통해서 지역 어린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나아가서는 복음 전도에 유익하게 쓰임 받도록 기도해 주세요.

2.    123일 첫 주에 성찬식이 예정 되어있고, 또 저희 성도님 가정에 새생명을 주셨는데, 아기의 이름은 알리파(Alifah)입니다. 아기 축복 기도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예배 가운데 은혜 충만한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3.    128일 금요일 저녁7시에 유치원과 교회 성탄행사가 시작됩니다. 예수님 이 땅에 오신 성탄을 기뻐하며, 지역의 모든 분들을 모시고 함께 드리는 예배요. 잔치입니다. 행사에 필요한 재정과 선물이 잘 준비되어 예수님을 기뻐하며 이웃에게 기쁨을 나누는 복된 잔치가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4.    교단 목회자 비자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저희가 세운 야야산(법인)으로 비자 진행이 어려워서(3년이 지나야 가능함), 교단을 통한 비자 진행을 위해서 수도 자카르타를 방문하여, 교단 임원들과 함께 비자 진행을 위해서 필요한 서류와 절차들을 의논하고, 협력을 부탁드렸습니다. 비자 진행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필요한 재정도 잘 채워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    서부 수마트라 미낭까바우 종족 복음화를 위하여 계속해서 기도해 주세요.

6.    유치원 교실과 사택 건축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      (2018년 공사가 시작되고 완공되도록)

7.    예디자 교회의 영적 성장과 사역자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      이까(전임사역자), 이라, 리차드(교육전도사), 와스디, (유치원교사) -5

8.    GKRI(주님의 빛된 교회) 인도네시아 교단 목회자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선교 지향적인 교회로 세워져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9.    예디자 교회 자립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10.  저희 가족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배성경(22), 배성준(20), 배성은(15), 각자가 태어난 곳에서 학업 중입니다. 어느 곳에 있든지 주님과 동행하는 믿음의 사람으로 세워지도록. 가족 모두가 영육이 강건하고, 성령으로 충만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바라기는 한국 교회가 하나님의 선교를 최고의 목적으로 삼는 교회, 성도의 삶도 선교 중심적인 삶으로 나아가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무엇보다 선교는 주님의 십자가의 사랑을 실천하는 최우선 순위이기 때문입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 24 : 14)

믿음의 동역자 여러분들이 인도네시아 북부 수마트라의 영혼들을 품고, 하나님의 선교에 함께 동참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늘 주님의 은혜가 교회와 가정과 기업 위에 가득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할렐루야!

 

2017. 11. 12 (주일)

말레이시아 페낭에서

배정조. 이내향 선교사 올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관리자
Copyright © Copyright 2014 경산중앙교회 All rights reserved.

(우)38500 경상북도 경산시 강변동로 358 대표전화 : 053-816-7000 / 팩스번호 : 053-816-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