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태곤 선교사 기도편지입니다. (2018년 5월) > 커뮤니티 | 선교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구 경산중앙교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선교게시판

오태곤 선교사 기도편지입니다. (2018년 5월)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5 13:59 조회361회 댓글0건

본문

사랑과 감사로 드리는 편지

 

할렐루야!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우리 하나님 아버지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그 동안도 주 안에서 강건하시고 평안하셨는지요?

 

저희 가족은 하나님의 은혜와 동역자님들의 중보 덕분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지난번 소식 전할 때 알려드렸던 것 같이 저희는 지난 4월 첫째 주일부터 '락사이 뉴타운 복음 그리스도 교회'에서의 사역을 재개했습니다. 안식년 전 4년 반 사역했던 교회였음에도 불구하고 재정착의 시간과 과정이 필요했던 것 같습니다. 전임 사역자였던 테라다 목사님과의 갈등, 그로 인해 목사님이 사임하고 떠나는 과정에서 생긴 교회적인 어려움이나 상당 기간 영적 침체기를 격은 것 같습니다. 지금은 감사하게도 저희 부부를 중심으로 교회 공동체가 주 안에서 하나 되고 회복 및 안정의 은혜 속에 들어와 있습니다. 하나님의 긍휼하심과 도우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선교사는 이전과 같이 주일 예배 및 수요 기도회 설교 사역, 남전도회 인도 및 성경 공부, 구역모임 인도 등을 맡아 사역하고 있습니다. 아내 서선교사는 저와 함께 전반적인 교회 목양 사역(심방 및 상담)을 진행하면서 여전도회 인도 및 성경 공부를 맡아 섬기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여성도들이 많은 터라 성도 개인 돌봄, 구도자 돌봄 및 양육, 사역 등은 서선교사의 손길이 많이 미치고 있습니다. 주일학교는 유초등부 및 중고등부는 저희 앞서 십여 년 전부터 교회를 섬겨오고 있는 싱가포르 출신의 싱글 선교사와 서선교사가 함께 맡아 섬기고 있습니다.

 

지역 불신자 관계 전도의 일환으로 '한국어 교실'을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고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의 은혜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지역 어린이 및 청소년 전도를 위해 '영어 회화 교실'을 오픈하고 싶은 계획이 있습니다. 이 사역에 함께 해 줄 선교사가 꼭 필요한데 하나님이 속히 보내 주시도록 그래서 이 사역이 속히 시작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나아가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 네 팀의 '여름 단기 선교팀'이 저희 교회에 오시는데 온 성도들과 단기 팀이 일심동체로 함께 동역하고 아름답고 복된 교제를 나누도록, 저희 부부가 영육 간에 강건함으로 단기 팀을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아들 성윤이는 정신적, 정서적인 연약함과 민감함으로 인해 학업 및 학교생활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만 하나님의 은혜로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3학년인지라 대학진학 준비도 하고 있는데 모쪼록 성윤이의 병약함을 하나님이 속히 치유해 주시고 졸업 및 대학진학 과정을 간섭하시고 인도해 주시도록, 성윤이가 스트레스나 부담을 이기고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오늘은 이만 줄이고자 합니다. 동역자님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기도와 재정으로 동역해 주심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동역이 있기에 이 땅 일본에서의 사역이 지속되고 있음을 고백하며 사랑을 전합니다. 모쪼록 다음 소식 전할 때까지 주 안에서 늘 강건하시고 평안하시기를. 그리고 여러분의 가정과 삶, 섬기시는 교회 위에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 축복이 언제나 넘쳐나시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 기도 제목 -

 

▷ 8백만 이상의 우상이 범람하고 있는 이 일본 땅에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가 더욱 넘쳐나고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대속의 사랑이 힘 있게 증거되고 전파되어 이 일본 영혼들이 속히 주님께 돌아오도록.

 

▷ 일본 교회들과 성도들에게 영적 부흥의 은혜와 역사가 일어나도록.

 

▷ 저희 '락사이 뉴타운 교회' 믿음의 지체들이 주 안에서 하나 되고 서로 사랑함으로 섬기며 지역 불신자 전도에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도록.

 

▷ '한국어 교실', '마미 잉글리시'가 불신자 전도에 좋은 통로가 되고 많은 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 '영어 회화교실'을 섬길 수 있는 동역자들을 보내주시고 효과적으로 쓰임 받을 수 있도록.

 

▷ 저희 가족이 날마다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과 깊이 교제하며 성령 충만함 가운데 주신 사역을 잘 감당해 가도록.

 

▷ 하나님께서 아들 성윤이의 '양극성 장애'를 하루 속히 치유해 주시고 학업과 대학진학을 인도해 주시도록.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관리자
Copyright © Copyright 2014 경산중앙교회 All rights reserved.

(우)38500 경상북도 경산시 강변동로 358 대표전화 : 053-816-7000 / 팩스번호 : 053-816-7700